지금은 교차로 신문이 흔하지 않지만, 제가 어릴적에는 교차로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재미도 없는 교차로 신문을 보는 어른들을 이해할 수 없지요. 하지만 저도 조금 커서 그런지 몰라도 교차로 신문을 읽는 이유를 이제는 알것 같습니다. 광고라는 것을 보기 위해서 보는것이지요.

광고를 내고싶어하는 사람과 광고를 보고싶어하는 사람의 접점이 이 교차로 신문이라는 것이지요. 경주교차로부동산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주교차로부동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경주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대형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경주교차로’ 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첫번째에 경주교차로신문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검색결과는 네이버 뿐만아니라 다음과 같은 대부분의 포탈사이트에서 비슷한 검색결과를 보게 됩니다.

#경주 교차로 홈페이지

http://www.gjkyocharo.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경주교차로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경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보시면 크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가 있네요. 이 세가지가 이 사이트에서 다루고 있는 대표적인 정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부동산’을 클릭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그러면 위 처럼 경주 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로 들어가시게 됩니다. 마치 예전의 네이버 부동산 구버전을 보는것 같은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씁니다.

여러 매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또록 되어 있씁니다. 분류가 잘 되어 있기 떄문에 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