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맨 처음 배울때 무엇부터 하시나요? 저같은 경우 아주 어릴적에 컴퓨터학원에서 컴퓨터를 배웠지요 그때 정말 많이 했었던것 한메타자연습입니다. 정말 미친듯이 많이 했었던것 같아요. 지금도 크게 다르지 않는것 같아요. 마우스라는 것이 있어서 지금은 타자연습을 덜 해도 되는것 같기는 하지만 여전히 키보드는 안보고 칠 줄 알아야 하는것 같습니다.

타자연습은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신뢰할 수 있는 타자연습을 하는것이 좋겠지요. 네이버에는 자료실이라는 것이 있는데, 거기에서 올라와 있는것이라면 어느정도 신뢰할 수 있는 타자연습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타자연습 종류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것이라고 한다면 번개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면 여기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번개손이라는 프로그램은 30회만 사용이 가능한 셰어웨어입니다.

셰어웨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을 충분히 해보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를 하셔서 사용을 하면 될것 같아요. 제가 추천드리는 번개손 외에도 다양한 타자연습게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개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네이버 타자연습 게임을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