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마트를 잘 가지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를 해본게 정말 오래 된것 같아요. 예전에는 주말마다 마트에 가서 물건을 구입을 하는것이 하나의 일상이었는데, 이제는 잘 가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물류 시스템이 정말 잘 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물건을 구입을 할때 여러가지 과정을 통해서 들어오게 됩니다. 그 사이에는 물류 허브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이 허브는 한곳으로 모아서 물건을 분류하여 다시 배송을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도척콘솔Hub도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도척콘솔Hub도 최근에는 하나의 블랙홀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특히 추석과 같은 기간에는 인력이 부족해서 인지 한번 들어가게되면 나오기 힘든것 같습니다. 하지만 옥천 버뮤다 보다는 원성이 확실히 적은것 같아요. 간선하차가 된 뒤에 더이상 움직이지 않는 물건이 있다면 여기에 빠졌다고 봐야할것 같아요.

도척콘솔Hub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있지요.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진우리 1008 번지입니다. 물건이 급하다고 해서 여기 가서 받을 수는 없을것이에요.

만약 도척콘솔Hub에서 물류가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사람들의 숙련도가 떨어져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옥천보다는 도척허브에 가는 물건들이 많아지는것 같아요. 이러다가 정말 버뮤다가 될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