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정말 춥더라구요. 나가서 영화한편을 보려고 했는데, 그냥 후퇴를 하고 말았습니다. 춥다못해서 얼어 죽을뻔 했기 때문이지요. 하늘이 나가지 말라고 하는것 같아서 근처 커피샵에서 커피한잔 하고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남역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기입니다.

보통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별도로 클릭을 하거나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아도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강남역 메가박수의 경우에는 상영시간표가 나오지 않습니다. 괜찮은 정보다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그럴까 고민을 해봤는데, 강남역에 근처 있는 메가박스의 공식 이름이 ‘강남역 메가박스’가 아니더군요.

또 재미있는점은 ‘강남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강남역에 메가박스가 없나? 했는데…. ‘메가박스 강남’ 이라고 검색을 하면 딱 나오더라구요. 찾니라 고생은 하기는 했지만 결국 찾았습니다.

강남역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메가박스 강남의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그냥 네이버 검색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맨 위에 보면 상영시간표가 딱 나와 있습니다. 메가박스와 네이버는 뭔가 협약을 맺은듯한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