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을 할때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을 하게 됩니다. 정보의 양으로만 봤을때는 처음 취업을 할 경우에는 이런 사이트를 통해서 구인구직 관련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첫번째 직장이 정해지고 경력직 취업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상황이 완전 달라집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보다는 전문직 사이트를 통해서 하는 것이 더 좋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토목과 관련된 사이트도 굉장히 많이 있는데 그중에 오랜 시간동안 원탑이었던 곳이 있는데 바로 건설워커입니다.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방법은 실로 다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상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건설워커’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방법을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간단한게 ‘건설워커’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뿐만아니라 이는 구글 다음에서도 마찬가지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이 외에도 대부분의 포털에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건설워커 바로가기 (worker.c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 함으로서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 들어오셨으니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들어가게 하기위해서 링크를 제공하였습니다.

오래전에는 건설워커에 방문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사무실에서 몰래 건설워커를 보다가 걸리면 뻘쭘하기 까지도 하였습니다. 이직을 하려는 사람들로 굉장히 많은사람들이 북적 댔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귀한 정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연봉과 관련된 정보는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공유받는 곳이었습니다. 다른 회사 연봉 수준을 알기 위해서는 건설워커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었습니다.

건설워커 연봉정보 보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건설워커에서 공유되고 있는 연봉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서는 많은 글이 올라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꽤나 많은 사람들이 취업과 관련된 고민을 풀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연봉과 관련된 다양한 것이 공유가 되기 때문에 검색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