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고스톱 많이들 하시나요? 최근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터넷 고스톱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게다 코로나19 때문입니다. 시간이 늘어난만큼 시간을 메우기 위하여 노력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고스톱을 하는것이지요.  인터넷 고스톱을 알아보면서 넷마블 고스톱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넷마블 고스톱이 없어지고,  현재 고스톱 게임을 이용하시려면 윈조이 서비스 이전을 신청하라고 하네요. 넷마블 아이디를 그대로 윈조이로 이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넷마블 아이디가 있기 때문에 그대로 이전할려고 했으나 과정이 너무 복잡해서 새롭게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지금은 이전 서비스가 없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 윈조이를 검색하시면 윈조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윈조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조금 편리하게 접속을 하시라고 링크를 가져 왔습니다.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https://www.winjoygame.com/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러가지 게임들이 나오는데 대박맞고를 선택하셔야 고스톱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번이 있어야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설치하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잘 모르는데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