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 경남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을 하게되는 은행입니다. 이러한 은행을 지역은행으로서 대부분의 지역에 이러한 은행이 있습니다. 은행을 일반적으로 이용을할때 근처에 지점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경우가 그렇게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지점이 거리가 꽤나 된다면 고객센터는 꽤나 도움이 됩니다.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해결이 가능한 업무들이 꽤나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당히 많은 업무들에 대한 궁굼증은 지점에서만 처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것과 관련되어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어느정도는 파악을 할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간단하게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경남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이곳에서는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리를 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600-8585

1588-8585

위 두가지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당연히 업무시간에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오후6시까지 고객센터가 열려 있기 때문에 은행이 문을닫을때에도 이러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막바로 상담사가 받는것이 아니라 ARS가 받게 됩니다.

ARS로 전화를 하면 위와 같은 순서로 메뉴를 불러주게 됩니다. 메뉴가 다 나오기전에 번호를 누르면 조금 빠르게 상담이 가능하지요.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폰뱅킹이야 요즘에는 다 인터넷뱅킹으로 하니 사용할일이 많이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