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시간을 조금씩 늘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놀고만 있는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은 굉장히 열심히 하는것 같아요. 최선을 다해도 모자를 판에 항상 멍때리면서 시간만 때우면 한계가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 포스팅은 구미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입니다.

롯데시네마의 경우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몇몇 영화관의 경우에는 포털에서 검색만해도 나오는것 같은데 롯데시네마는 잘 나오지 않는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링크를 가져와 봤습니다.

구미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있는 것을 가져와도 괜찮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터파크것이 훨씬 더 정리가 잘되어 있고 보기가 깔끔해서 이것을 가져왔습니다. 상영관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는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건 구미 프라임1번가에 위치해 있는것 입니다.

주차는 삼원주차장에 하면됩니다. 당일 영화티켓을 제시할 경우에 삼원주차장에서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영화관람권 구매시 매표 창구에 주차권을 제시하시고 무료 주차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3시간을 초과하면 초과요금을 내야하고 기본요금은 30분당 5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