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신문은 교차로 신문과 마찬가지로 지역별로 일자리정보, 구인구직정보 그리고 부동산과 같은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시대인 만큼 종이신문을 많이 발생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골목에 다니다보면 항상 생활정보지가 있었으나, 요즘에는 많은 사람이 다니는 곳에 나가봐도 생활정보지를 보는것은 쉽지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과 같은 생활정보지를 보기위해서는 인터넷으로 찾아보는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보기위해서는 포털 사이트에서 ‘구미벼룩시장’ 이라고 간단하게 입력을 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구미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가장 맨위의 것을 클릭을 하시면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페이지가 원래 구미벼룩시장 페이지는 아닙니다.

구미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클랙을 해서 가시면 구미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구미벼룩시장 홈페이지의 첫화면입니다. 이러한 홈페이지는 전형적인 벼룩시장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구인구직 정보와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 정보를 구할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보시면 구미 만의 신문이 아니라 대구 인근지역을 통합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하여 벼룩시장 신문이 많이죽은것으로 보여집니다. 지역만의 어떤 뉴스가 담긴 벼룩시장 신문은 보이지 않고 전 지역을 아우르는 통합된 신문만 보여지고 있네요. 이러한 부분은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