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신문은 교차로 신문과 더불어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생활정보지 입니다. 생활정보지가 요즘에는 오프라인에서 잘 보이지 않기는 하지만 여전히 많은사람들이 온라인(홈페이지)에서 보고 있습니다. 기존의 오프라인 생활정보지를 그대로 볼수 있는 ‘신문 그대로보기 시스템(ebook)’도 있을 뿐만아니라 검색기능이 충실히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관한것 입니다.

구미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기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포털에서 검색을 해야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하는 네이버에서 구미 벼룩시장을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당연하게 가장 위에 구미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있으므로 그것을 우선적으로 클릭을 합니다.

구미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구인구직,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것을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은 구인구직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화면이 나왔으면 잘 들어온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지만 이렇게 들어가는 것은 굉장히 복잡합니다. 시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한번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굉장히 검색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역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을 뿐만아니라 업직종별로도 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필터링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빠르게 캐치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