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는 플리마켓이라고 블리우는 벼룩시장은 벼룩이 나올정도로 오래된 물건을 파는 곳이라는 의미에서 벼룩시장이라는 이름이 붙었씁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사전적인 의미보다는 생활정보지로서의 의미를 먼저 떠올리는 사람이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김해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한 것 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그렇지만 김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대형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김해 벼룩시장’ 이라고 간단하게 검색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가장 위에 나오는 결과가 바로 김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정식적인 이름은 ‘김해밀양벼룩시장’입니다. 하지만 김해가 워낙 크기때문에 김해벼룩시장이라고 흔히 부르게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왼쪽에 있는 ‘구인구직’을 클릭을 해보면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괜하게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헤멜필요가 없는 것이지요.

김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방문자분들의 화면도 비슷하게 나오면 제대로 들어온것이라고 생각이드네요.

(2021-02-17 추가) 이제는 네이버에서 검색을해도 김해벼룩시장이 막바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하단에 제시된 링크를 사용해주세요.

김해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만약에 조금 간편하게 들어가고 싶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접속하시면 조금 빠르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보면 희망 근무지가 기본적으로 김해로 선택이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가적으로 업직종에 관련한것을 선택을 하면 자기가 원하는 정보면 골라서 보실 수 있습니다. 즉, 쓸대없는 정보를 볼 필요없이 원하는 정보만 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