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누구일까요? 바로 의사와 간호사 등 의료계 종사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갑작스러운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의료인들이 목숨을 걸고 대구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그분들의 사진을 볼때마다 눈물을 훔치게 되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널스스토리에 대해서 적어보려고합니다.

널스스토리는 간호사들의 커뮤니티입니다. 구인구직을 기본으로하는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널스스토리를 하는 방법은 여러방법이 있습니다.

널스스토리 컴퓨터 버전

널스스토리는 컴퓨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이용을 하면 널스스토리의 모든 기능을 제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법 외에도 어플로도 널스스토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널스스토리 안드로이드 버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널스스토리를 보기위해서는 위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아이폰 앱이 있다고 하는 사람이 있기는 한데, 지금은 검색을 해보았지만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나중에 앱이 발견이 되면 이곳에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널스스토리 스마트폰 버전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이 별도로 없기 때문에 모바일 페이지로 들어가야합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스마트폰 버전의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어요. 물론 안드로이드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앱이 별로 필요 없을것 같기는 합니다.

널스스토리를 취업사이트로만 생각하는 사람도 많이 있는것 같은데, 이곳은 취업사이트라기 보다는 커뮤니티에 중심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심지어 ‘취업자유’라는 게시판은 취업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자유게시판에 가까운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