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캐시는 넥슨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다양한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기 위하여 넥슨에 가입한 회원이 구매를 하는 인터넷상 결제수단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캐시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은 보안설정을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넥슨캐시 보안설정 하는곳]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넥슨캐시 보안설정 내역확인/수정] 버튼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비밀번호 입력을 하게되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할수 있게됩니다. 원하는 게임을 선택 완료한다음에 ‘확인’을 눌러주시면 적용이 됩니다. 넥슨캐시 보안설정 완료시에는 보안설정에서 선택되지 않는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캐시의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안전성이 향상되는 것이지요.

넥슨캐시 환불을 하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1. 충전 취소기간(충전한 당월 말일 하루전 오후 5시)이 지나지 않으면 충전 취소를 하면 됩니다. 단, 일부 금액을 사용하면 넥슨캐시 환불을 해야합니다.

2. 환불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비용은 10,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10%를 공제하고, 1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1,000원이 공제가 됩니다. 예를들면 9,000원이라면 8천원만 환불받을 수 있고, 11000원인 경우에는 9900원을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을 받기위해서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서 넥슨캐시 환불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쉽게 가능한것이 아니라 환불 서류접수가 필요합니다. 

알려진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넥슨고객센터 -> [게임명] -> 결제 -> 넥슨캐시환불 ->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

2) 이곳에 환불을 하겠다고 문의를 하면 서류와 환불하는 방법을 알려줌

이러한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