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게임포털 넷마블은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게임포털사이트 입니다. 이러한 넷마블에서는 고스톱게임도 출시했는데, 넷마블 대박맞고가 바로 그것입니다. 한국 온라인 맞고 중 세손가락안에 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에 대한 것 입니다.

이러한 넷마블의 대박맞고는 2002년도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2020년도에 넷마블에서 운영하던 대박맞고가 윈도이로 이전되면서 현재는 ‘윈조이 대박맞고’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말인즉 넷마블 대박맞고는 없고 현재 윈조이 대박맞고라는 이름을 변경되었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대박맞고를 이용하고싶으시다면 윈조이라는 새로운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윈조이 대박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은 윈조이 대박맞고(과거 넷마블 대박맞고)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크롬으로 접속하게되면 오류가 자주 발생하니 EDGE나 IE로 접속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면 어디에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데, 대박맞고를 설치하기에 앞서 일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한 뒤에는 하단에 있는 화투장을 클릭하시면 넷마블 대박맞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과거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자체가 바뀐 것이기 때문에 이전신청을 해야지 과거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것을 꼭 사용해야하는 이유가 없다면 새로 아이디를 만드는 것이 더 간편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용으로도 어플이 개발되었고, 컴퓨터에서 플레이 하던 계정이 그대로 연동됩니다. 다만 아이디를 만들고 로그인은 해야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과 윈조이 대박맞고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초기화면도 비슷하고 크게 바뀐 것이 없기 때문에 기존에 넷마블에서 대박맞고를 즐기시던 분이라면 무리없이 게임을 진행하실 듯 합니다. 단지 운영 사이트가 바뀌어 로그인의 과정이 추가되었다는 것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윈조이 대박맞고 설치하기

위 링크를 통해 앞서 언급했던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는 윈조이 대박맞고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