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게임포털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그중 많이 알려진 것은 넷마블이라는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게임이 있기는 하지만 넷마블 대박맞고가 가장 많이 알려진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넷마블 고스톱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에 대한것입니다.

이제는 넷마블 대박맞고 또는 쌩뚱맞고라고 검색을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원하는 검색결과가 나오는게 아니라 윈조이 게임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그 이유는 고스톱류, 또는 카드류 게임 모두가 윈조이 게임으로 이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넷마블 대박맞고가 아닌 윈조이 대박맞고라고 검색해야할것 같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여러 게임들이 나오게됩니다. 여기에서 쉽게 찾을수 있겠지만 혹시나 못찾는 사람이 있을것 같아서 제가 표시를 해 보았습니다.

추천게임을 보시면 여기에 여러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대박맞고를 선택을 하시면됩니다. 과거의 대박맞고와 동일한 일러스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제대로 들어간 것입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를 위해서는 일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그뒤에 입장을 클릭을 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요즘에는 설치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천천히 글을 읽으면서 하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