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를 보는것은 돈이 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요. 직접 철학관 같은곳에 가서 사주를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말이지요 이러한 것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모가 됩니다. 물론 커뮤니케이션이 되기 때문에 궁굼한것을 물어보고 그러기 때문에 많은것이 말끔하게 해소가 되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가볍게 보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농협 신년운세에 관한 것 입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신년운세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상당수가 돈을 내고 보는 곳이지요. 하지만 몇몇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농협 신년운세가 그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신년운세 보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농협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에서는 이러한 신년 운세를 완전하게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농협에서 개발하지는 않고 다른 곳에서 디비를 사서 운영을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

농협 꺼라고 하닌 공인인증서도 설치를 하고, 각종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지 않을까 두려운 마움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접속을 해 봤는데 별도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들어가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리미엄 운세와, 맞춤운세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재미로 한번쯤은 해볼만한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2020 정통운세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과,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 등을 적으면 간단한 2020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사주는 굉장히 보기 편리하게 잘 나와 있는것 같아요. 그래프로도 나와있을 뿐만아니라 설명으로도 잘 되어 있네요. 무료 운세 치고는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근데 다른 무료 운세랑 비슷한 결과인것 같네요. 아마도 비슷한 디비를 사용한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