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잡동사니 > 다음 고스톱 맞고

다음 고스톱 맞고

ryoo | 11:48 오전 | 2023년 04월 19일

저는 고스톱을 좋아라합니다. 뭐 잘하지는 못합니다. 매일 같이 오링이 나기 때문입니다. 가끔은 소진하지 않고 다음날로 넘길떄도 있지만 항상 다 소진을 해야 하루의 일과가 끝납니다. 저같은 사람은 다른사람의 비료와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지요.

주로 스마트폰으로 고스톱을 두기는 하지만 가끔은 컴퓨터로도 고스톱을 둡니다. 피망뉴맞고나 한게임 신맞고 이런것을 주로 두지요. 생각해 보니 둘다 맞고 게임이네요. 근데 다음 고스톱 맞고 게임이라는 것이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는 다음으로 고스톱을 둔다는 이야기를 해서 함 봤죠.

근데 뭐 별거 없는것 같더군요. 다음 고스톱 맞고는 피망뉴맞고였습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다음게임’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면 정신없이 엄청나게 많은 게임이 등장합니다. 이런 게임을 전부다 다음 카카오에서 개발을 한것은 아닌것 같고 채널링 서비스로 운영을 하는것 같더군요. 전부 확인을 안해봐서 뭐라 못하겠지만 말이죠.

고스톱 포커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게임이 죽 나오는데… 앞에 3개가 전부 피망표 게임입니다. 피망에서 만든게임이라는 것이지요.다음아이디로 한번 가입을 해놓으면 담부터 피망뉴맞고를 다음 아이디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떠군요. 그거 빼고는 뭐가 장점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대부분 같은것 같아요.

그리고 한달에 한번 피망 점검을 합니다. 마지막째주 화요일에 점검을 하는것 같더군요. 새벽에 하는 점검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뭐 시간을 지키는 꼴을 못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