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는 동네 어디에서나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던 교차로 신문을 찾는것이 굉장히 어려워 졌습니다. 서울에 살고 있고, 가끔은 사람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 나가기도 하는데, 교차로 신문을 볼 수 없습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골목 어귀에는 교차로 신문을 비롯한 다양한 무가지들이 널려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보이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도 사이트는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여기서 소개할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은 사이트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 그리고 다음을 통하여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대전교차로’ 라고 검색을 하면 대전교차로 신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대전 교차로 신문에 들어가더라도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까지는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합니다. 메인을 통해서는 거의 들어가는것이 불가능 하다고 봐도 무방할것 같아요.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왠지 대전교차로닷컴과는 다르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광고는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의 줄광고와 일치하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즉, 신문에 들어가 있는 줄광고가 그대로 이곳에 포함이 되어있어 보입니다.
구인구직 정보 자체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1500여건 이상으로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분류해서 필터링해서 보면 좋은 구인구직 정보를 가져 올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