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는 도시가스라는 말 자체가 굉장히 생소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제가 서울로 이사를 온다음에는 도시가스라는 말이 굉장히 자연스럽게 다가오고, 어떻게해야하는지 어느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도시가스가 없다면 삶이 굉장히 불편해 질것 같습니다.

도시가스는 LPG 가스에 비하여 굉장히 편리합니다. 시골에 살았을때는 가스통을 매번 교체해야했는데, 도시가스는 이럴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집집마다 배관이 들어오기 때문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대전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대전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 가면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https://www.cncityenergy.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씁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가스연결 및 철거, 요금조회, 요금할인, 공급신청 등 여러가지를 할 수 있씁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답답한 사람의 경우에는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는것이 좋죠.

#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6-0009

위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가시가나, 이사를 올때 이 번호로 몇일 전에 미리 연락을 해 두시면 쉽게 연결과 철거를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