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코로나 19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을 때 해외여행을 갈 경우에는 인종차별을 겪을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해외로 여행을 갈 때 언어에 대한 대비를 하는 것이 굉장이 중요합니다. 말이 통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독일어 번역기 추천입니다.

도시락과 같은 와이파이를 가지고 독일로 가신다면 번역기에 대한 문제는 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양한 독일어 번역기가 있습니다.

온라인 번역기로 가장 유명한 것은 파파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파파고는 네이버에서 만든 번역기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의심을 했었는데, 사용해보니 신뢰가 가더라고요. 긴 장문의 경우에는 번역이 매끄럽지 않은 경우가 많이 있지만, 짧은 문장의 경우에는 굉장히 훌륭하게 번역이 됩니다.

파파고 번역기 어플 다운받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파파고 번역기가 가능합니다. AI 통번역이고 다양한 언어가 번역이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이 되어야 하는 상황이라는 것이지요.

파파고 번역기도 괜찮지만  카카오 번역기도 쓸만한 수준입니다. 카카오번역기는 전반적으로 파파고보다는 성능이 떨어지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대안으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카카오 독일어 번역기 바로가기

카카오 번역기는 아직 어플로는 나오지 않은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웹페이지로 가서 번역을 해야합니다. 과거에는 독일어 번역이 없었는데 최근에 독일어 번역기가 추가가 된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