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영화를 보는 사람들이 굉장히 뜸해졌습니다. 우한 폐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곳에 가기 힘이 드는것 같아요. 게다가 더 문제는 오늘 대구에서 발생한 사태 때문이지요. 갑자기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영화관 가는것이 조금 두렵네요. 오늘 포스팅은 동백 CGV 상영시간표 보기 입니다.

영화관에 가야겠다, 어떤 영화를 봐야겠다. 이러한 것이 결정이 되면 그 다음에 해야할 것은 그 영화가 언제 상영이 되는지 확인을 해야겠지요? 딱히 예약을 하지 않고 가는 경우에 더욱 그러한 것 같아요.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영시간표를  봐야 합니다. 아래에 동백CGV 상영시간표가 있습니다.

동백 CGV 상영시간표 보기

제 블로그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마트폰에 맞는 상영시간표를 가져왔습니다. 혹시나 컴퓨터로 보시는 분은 불편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즘에는 볼만한 영화가 많은데 전염병 때문에 큰 걱정이에요. 어쩌면 그냥 독감일 수도 있는데, 아직 독감이 어떤 상태인지 몰라서  두려워서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동백 CGV 주차는 4시간 무료입니다. 다른 영화관에 비하여 꽤나 후합니다. 영화보고 근처 다른 매장도 둘러보기 충분한 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30분당 1000원이지만 4시간이 초과가 될때만 비용을 청구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