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보 험을 가입을 해놓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생은 알수 없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평범한 삶을 살거라고 예상을하고 사고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확신을 한다면 이러한 상품은 거의 없습니다. 비록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더라도 가입을 해놓는 사람이 대부분이겠지요. 

동부화재는 자동차로 유명합니다. 저도 이것저것 고민을하다가 여기것을 선택했습니다. 아는 사람이 설계사로 있어서 어쩔수 없이가입을 한 측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만, 그래도 만족을 하면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 아직까지 사고는 나고 있지 않아서 가입한것이 의미가 없는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것 입니다.

이러한 회사의 경우에는 대표번호 하나와 구체적 업무를 담당하는 번호 여러개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부화재의 경우에는 여러개의 번호를 운영하는 것이 하니라 대표번호 하나를 가장 전면에 알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다른 번호도 있겠지요.

# 동부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여기로 연락을 하시면 대부분의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업무를 볼 수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콜센터 업무가 많기 때문에 1번과 2번에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것들은 큰 번호로 배정이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문의가 많은 순서대로 배치가 된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가장 나중에 연결이되는 0번 상담사 연결을 꼭 기억해 주세요. 8번까지 다듣고 연락을 하기에는 우리의 시간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업무는 월~금 9시~18시 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시간에는 상담에 제한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당연한 이야기지만 긴급 상황이 많은 자동차와 관련된 업무는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표번호로 연락을해서 해야할 업무를  찾지 못한다면 위의 전화번호를 체크를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훨씬 더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대표번호로 연락을 하고, 상담할 내용을 이야기 하면 해당 부서로 연락이 되리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