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 무협만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주인공 청풍입니다. 청풍은 코가 매우 뾰족한 캐릭터입니다. 이질적이어서 얼핏 보기에는 못생겼지만 보면 볼수록 익숙해지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청풍의 여자친구(?)는 보통 운지라는 이름을 가진 것 같고.  위지천이라는 사람이 라이벌이지요…

청풍은 이렇게 뾰족한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완성되지 않은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아무튼 과거에는 황성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스포츠신문 사이트에 가보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황성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 유료로 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황성 만화가 이렇게 끝나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처음 몇 권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황성 무협만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황성 무료무협 만화 보기

여기 가시면 유명한 만화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사본이 많이 있습니다. 보기만 하면 나옵니다. 20권 이상의 무료 책이 있는 4개의 시리즈가 있으며 10권이 무료인 경우도 꽤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디 생성에 대한 부담도 많이 줄어듭니다. 나는 방해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여전히 무료 황성 무협만화 무료보기가 서비스 되고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황성만화가 서비스되고 있는곳이 있었습니다. 위의 화면처럼 버젓하게 공유가 되어 있더라구요. 이것을 이 사이트에 올릴까 고민을 하다가 공유하기 뭐해서 그냥 말았습니다. 구글링을 빡세게하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