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1982년에 처음 탄생하였습니다. 풀 네임은 Bank Credit Card Association 입니다. 처음 탄생 했을때는 BCCard 라는 이름이 아니라 ‘은행신용카드’ 였습니다. 그 이유는 은행끼리 연합하여서 만든 신용카드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후에 회원사들을 주주로하는 독립법인을 세우면서 지금의 비씨카드에 이르게 되었씁니다.

처음에는 몇개 은행만 참여를 하였지만, 지금은 기업은행, 농협을 비롯하여 지방은행 까지 협력을 하여 대부분의 은행이 비씨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씨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비씨카드 홈페이지 주소

https://www.bccard.com/

대부분의 업무는 이곳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한번도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의 경우에는 초기에 설정을 해야할 것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래서 일상적으로 이용하지 않을 사람의 경우에는 전화번호를 통해서 고객센터에 접근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4000 , 1588-4000

비씨카드 전화번호는 위 두가지만 기억을 하고 있으면 됩니다. 일반적인 카드 이용자라면 위의 번호만으로도 대부분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올린 표를 보시면 다양한 전화번호가 있지만, 종합상담을 통해서 이루어 질 수 있는 것들입니다.

ARS에 전화를 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불러줍니다.

8번 카드분실 해제

9번 이용한도조회, 결제금액조회 등

1번 개인회원 (이용한도, 결제금액, 단기카드, 출금 등 )

2번 법인회원

3번 가맹점

4번 기프트카드

5번 단순문의

이러한 메뉴를 불러줍니다. 이를 기억을 해놔서 빠르게 상담을 받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