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는 계속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지만, 위드코로나를 선언하고 나서는 예전과는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사람도 많이 보이고, 예전처럼 식당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은 채용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관련된 정보를 얻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떤 회사에서 사람을 채용을 하는지 알고 있어야 지원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알바를 구할때는 알바천국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지만 직업을 구할때는 사람인과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사람인 대구 홈페이지 주소에 대한것 입니다.

과거에는 공고 자체를 보는것이 어려웠습니다. 대부분의 채용정보는 대학의 과사무실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또는 신문에서 관련된 채용이 이루어지기도 하였지요. 그렇기 때문에 정보를 얻는것이 굉장히 제한적이었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채용사이트들이 워낙 발달해서 이런 걱정을 할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이트는 대부분 지역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인 역시 지역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람인 대구 홈페이지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사람인 대구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구로 필터링이 되어 있기 때문에 대구지역에서 직업을 구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유용할것이라 생각합니다.

대구 사람인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특별히 더 많은 정보를 볼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람인 사이트로 들어가서 대구에 대한 필터링을 진행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