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유료 위성방송 사업자로 KT의 자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설립이 되었으며, 2011년에 KT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스카이라이프의 인기가 시들해졌습니다. 그 이유는 IPTV때문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우리나라에 인터넷이 안되는곳이 거의 없고, 그러다보니 위성방송으로 TV를 시청해야만 하는곳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속도가 느린곳에는 여전히 스카이라이프가 유효합니다.

스카이라피으를 이용을 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https://www.skylife.co.kr/center/Main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위와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자가진단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서 스스로 판단을 하고, 스스로 고칠 수 있는 시스템이 어느정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를 통해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002

스카이 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1588-3002로 연락을 하시면 관련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스카이라이프 가입

1588-9944

만약 스카이라이프를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은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 번호가 연결이 조금 더 빠르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