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과거에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참고를 하던 생활정보지 였습니다.이런 생활정보지는 삶에 밀접하게 영향을 주고 받는 신문이었지요. 취업을 하려면 자연스럽게 교차로 신문부터 꺼내 보는것은 당연한 거였습니다. 중고차나 집을 거래를 하려고 해도 생활정보지가 필요하였습니다.하지만 시대가 흐르고 이제는 인터넷 시대가 되었지요. 이번 포스팅은 안양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입니다.

인터넷 시대에는 교차로 신문은 효용성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있어서는 역사속으로 흘러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지요. 하지만 교차로 신문도 변모를 하였습니다. 교차로 신문 역시 인터넷으로 흘러간 것이지요. 안양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역시 인터넷에 있습니다.

안양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일단 네이버와 다음에서 안양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야겠지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안내알림” 이라는 항목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안양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그렇지 않으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조금 편리하게 들어갓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구인정보’를 클릭을 하시면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교치로 신문 답게 여러가지 필터링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적당히 자기가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빠르게 얻기위하여 직종별, 그리고 세부 지역별로 필터링을 하게 되면 조금 더 빠르게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