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살아가면서 중요한 게 뭘까요. 뭐 여러 가지 대답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공통으로 대답하는 것은 있을 것 같아요. 바로 돈입니다. 돈이 없으면 행복하기 힘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돈을 벌기 위하여 많은 사람이 노력하는 것 같아요.

돈을 벌기 위해서는 직업이 있어야 합니다. 직업을 구하는 것은 다양한 루트가 있습니다. 각종 취업 포털 같은 것들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해야 하는 것이지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과 같은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바몬을 한번 뒤져보다가 재미있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알바몬 부산 주소 입니다.

알바몬의 주소는albamon.com 이지요. 이 주소는 굉장히 유명합니다. 그런데 알고 봤더니 알바몬 부산 주소가 별도로 있더군요. 그 주소는051.albamon.com 입니다. 알바몬 주소 앞에다가 051만 붙이면 됩니다. 이 051은 부산의 지역번호 입니다. 이런식으로 지역번호만 붙이면 여러가지 지역 알바몬 주소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근데 말이죠, 부산 알바몬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내용이 달라지는 건 아닙니다. 데이터베이스를 같이 쓰는 것이지요. 그런데 왜 이렇게 따로 만들어 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홍보도 제대로 되는 것 같지도 않고요. 제 생각에는 그냥 네이버 같은데 검색이 잘되라고 놔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네이버에서 알바몬 부산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처럼 맨 위에 딱 나오거든요.051.albamon.com 이라는 주소가 없었다면 나오지 않았을 화면 같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홍보쪽 사람들도 많이 머리가 아플것 같아요. 이런것도 신경을 써야하니깐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