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Epson)은 일본의 아주 오래된 기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프린터기로 아주 유명합니다. 개인용으로 쓰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고 기업용으로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엡손은 세이코 시계와 같은 그룹사라고 하네요. 

엡손은 프린트 외에도 다양한 기기를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스캐너, 3d프린터,. 직접회로, 산업화장비 등 여러가지 상품들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다양한 이유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잔고장부터 큰고장까지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엡손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엡손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하기

가장 먼저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 링크를클릭을 하시면 카카오톡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엡손 고객센터와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전화보다는 이 방법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엡손 서비스센터 이메일 상담하기

이메일로 상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품군, 기종, 세부문의유형, 사용하드웨어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기입한 다음에 이메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은 즉각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한국사람으로서는 조금 답답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엡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엡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찾기가 굉장히 힘이 듭니다. 위 링크에 들어가면 기본적인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술상담 및 AS 신청 : 1566-3515
  • 소모성 자재 구입 : 032-325-2900

위의 대표번호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9시부터 18시로 알려져 있으며 토요일도 오전에는 근무를 하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단 소모성 자재 구입을 위한 전화번호는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