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중국과는 달리 인터넷이 개방이 되어있는 것 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사실 제약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민감한 키워드의 경우에는 검색엔진에서 필터링을 하게 됩니다. 구글의 경우에는 필터링 까지는 하지 않지만 인증을 요구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영국구글 우회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해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을 하게되면 되는것이지요. 하지만 이 인증이라는 것이 꽤나 귀찮은 것이라서 하고 싶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는 영국구글 우회를 하면됩니다.

위 처럼 민감한 키워드의 경우에는 사용자 인증을 하거나 임시 인증을 요구하게 되지요. 참으로 어이없는 이야기 입니다. 이렇다고 청소년들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영국 구글로 우회를 하면 됩니다. 굳이 VPN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구글 영국 우회 url :https://www.google.co.uk/webhp?hl=en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큰 문제 없이 영국 구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안되면 VPN을 사용해서 들어가셔야 하는데, 왠만해서는 다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치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뭔가 다르지 않나요? 아래의 버튼이 한국어가 아니라 영어로 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들어오신거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다고 해서 WARNING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인터넷 회선과 국내에서 막는것이기 때문에 구글이랑 관계가 없습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VPN을 사용을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