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취업이 어렵다, 취직이 어렵다 정말 많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취업이 되는 사람이 있는 것을 보면 신기하기만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어렵고, 누군가에게는 쉬운것이 취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러한 차이는 정보의 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영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입니다..

시청, 군청, 구청과 같은 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에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지자체의 행정을 홍보하는 용도로 많이 이용이 됩니다. 하지만 잘 살펴보면 커뮤니티 기능도 있습니다. 거기에 더하여 취업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정보지의 기능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영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역시 그렇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래 영천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꽤나 많은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하지요. 하지만 위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좀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바로 볼 수 있는것이지요.

들어가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꽤나 많은 정보들이 영천시청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떤것은 중복이 되는것도 있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관리가 잘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쉬운점도 있습니다. 필터링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만약 식당일을 구하고 싶다면 하나하나 게시물을 체크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필터링이 잘 안되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지만, 내용적인 부분은 굉장히 충실합니다. 모직 직종, 성별, 연령 등 여러가지 것들을 잘 볼수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것들을 클릭을 해야지 확인할 수 있는것은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