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밖에 나갈일이 정말 없는것 같아요. 그 이유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이지요. 정부에서도 되도록 나가지 말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라고 해서 저도 그에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거의 1달간 밖에 나가지 않고 있어서 미칠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그나마 저같이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오산화성교차로 신문 보기에 관한것 입니다.
교차로 신문은 꽤나 오래전부터 만들어진 신문입니다. 많은 생활정보지가 ‘교차로신문’이라는 타이틀로 발행이 되고 있는것 같아요. 교차로 신문은 우리나라 전국에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조금은 쇄락을 하는것 같아요. 최근에 대구교차로 신문이 폐간을 하기도 하였던것 같아요. 하지만 상당수의 교차로 신문운 인터넷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오상화성교차로 신문은 인터넷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도리어 거리에서 있는 종이신문을 보는 사람보다는 인터넷으로 신문을 보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오산 화성 교차로 신문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으론쪽에 보면 ‘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서비스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최근 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신문을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컴퓨터에서 봤을때의 화면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양면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면만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는 보기 편리한것 같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봐도 큰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이런 교차로 신문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검색기능이 있습니다. 신문을 직접봐도 큰 문제가 없지만, 홈페이지에서 직접 줄광고를 검색을 해서 봐도 큰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도리어 더 편리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