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영화를 보는 사람이 갑자기 적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우한 폐렴 때문입니다. 우한 폐렴 때문에 집 밖으로 나가는 것도 꺼려하는 사람이 많은데 영화를 보는 사람이 많이 있을 이유가 만무한것 같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를 쓰고 영화를 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용산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입니다.

상당히 많은 영화관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상영시간표가 바로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용산 cgv 상영시간표는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CGV 같은 경우 나왔던것 같든데, 지금은 나오질 않네요.

용산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 링크에 접속을 하면 용산 cgv 상영시간표를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최적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데스크탑을 이용해서 보시는 분은 약간 불편할 수 있어요. 

위 링크에 들어가시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되는데 이렇게 나오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에 비슷한 화면이 나오지 않으면 CGV홈페이지가 바뀐것 입니다.

용산 CGV는 아이파크몰에 있습니다. 용산 CGV의 정식적인 이름이라고 한다면 CGV용산아이파크몰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을 해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용산 CGV 이용시에는 달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하지만 다른 주차장을 이용한다고 해서 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달 주차장이 만차라면 다른 주차장을 이요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별주차장에 주차를 할 경우에는 지하1층인데, 이마트 연결통로로 진입해서 다이소 옆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리빙관 게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