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하던 회사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던 ‘카드’게임들이 전부다 사라졌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게임자체가 사라진것은아니고 원조이라는 곳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넷마블에서 즐기던 대박맞고 같은 카드게임이 원조이에서 즐길수 있도록 된것이지요.

원조이 대박맞고는 넷마블에서 즐기던것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너무 차이가 없어서 이상하다고 해야할까요. 대신에 이 게임을 즐기기위해서는 넷마블 홈페이지를 가야하는것이 아니라 윈조이 홈페이지로 가야한다는 것이 크게 다릅니다. 이번 포스팅은 원조이 대박맞고에 대한것입니다.

대박맞고는 우리나라 3대 맞고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사용자가 많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다른 두 게임과는 점유율 차이가 꽤나 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맞고하면 떠오르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윈조이 게임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면 대박맞고를 서비스하는 곳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윈조이’라고 검색을해도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 추천게임을 보면 사용자가 많은 4가지 게임이 나와 있습니다. 다 넷마블에서 온것이지요. 이중에서 ‘대박맞고’를 클릭을 하시면 원하는 곳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원조이 대박맞고를 하려면 일단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넷마블 아이디로는 로그인을 할수 없습니다. 새롭게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과거에는 넷마블에서 윈조이로 이전서비스가 있기는 하였지만 이제는 더이상 그런 서비스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상관 없습니다. 아이디를 만드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이디를 만드록 나면 그 다음에는 입장을 클릭을 하시면 대박맞고를 설치할수 있게 됩니다. 설치는 조금은 복잡하기도 합니다만, 차근차근 하시면됩니다. 가장 난감한것이 윈조이 스타터를 설치하는 것일것 같아요.

처음 윈조위와 관련된 게임을 설치하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대박맞고를 설치하려면 이런 스타터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야 합니다. 이것을 다운로드한다음에 설치를 해야지 기본적인 설치의 준비가 완료가 되는 것입니다.

스타터를 설치를 하고나서 다시한번 ‘입장’을 클릭을 하면 이렇게 설치폴더를 결정하도록 나옵니다. 사실 설치폴더를 바꾸어야 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그냥 설치시작을 누르시면 쉽게 게임설치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설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기위해서는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라는 귀찮은 작업을 해야합니다. 이것도 나름 성인들을 위한 게임이기 때문에 나이를 확인하기 위함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나서 설치를 한번 더해야합니다. 고스톱의 종류는 많기 때문이지요. 플러스맞고, 타짜, 고스톱, 대박맞고라는 게임중에서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것만 완료를하게 되면 모든 설치의 과정이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제 게임만 즐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