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이제는 이커머스는 그냥 온라인 쇼핑몰이라고 하면 될것 같아요. 과거에는 일반적인 전자상거래와는 조금 다르게 소셜 커머스라는 이름으로 홍보를 하였으나 이제는 뭐 옥션이나 지마켓과 다를바가 별로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자체 배송상품이 좀 있다는것 그정도가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매를 해서 잘 쓰면 좋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과정중에서 문제가 생겼다던가, 생각했던 상품이 아니었던가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는 전화로 연락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홈페이지 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웨메프 고객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1:1 문의하기가 있는데 질문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메프에 대한 전반적인 것에 대한 질문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만약 상품정보, 상품출고확인, A/S와 같은 문의는 이곳에다 하면 안됩니다. 해당 상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품 Q&A에다가 해야합니다. 

만약 이러한 과정이 귀찮다고 생각하신다면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연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1588-4763으로 연락을 하면 기본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9시부터 18시 까지 운영을 하고 주말/공휴일은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마켓에서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는것은 불만입니다. 물건은 24시간 팔면서 상담은 24시간 하지 않는다는것은 뭔가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구매 사고라던가 여러가지 문제는 밤에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24시간 해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