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코로나와 관련된 것때문에 많이 힘듭니다. 저만해도 밖에 나가는 것이 꺼려지는것 같습니다. 아무리 상황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주의해야하는 것은 마찬가지 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의정부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은 종이신문으로 유명하기는 하지만 이 내용 그대로 인터넷에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것이지요. 이 포스팅에서는 의정부 벼룩시장 신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것은 의정부벼룩시장을 포털과 같은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는 것입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주소를 확인을 하였습니다. 가장 맨 위에 나와 있는 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의정부벼룩시장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구인구직바로가기’를 클릭을 하면 의정부 벼룩시장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의정부 벼룩시장 부동산 사이트가 나와 있네요.

이러한 방식으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면 정상적으로 들어가신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링크 바로가기

이러한 접근 방식이 힘드시다면 위의 링크로 한번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이 도리어 더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하튼, 화면의 중앙부근을 보면 위와 같은 박스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필터링을 해주면 됩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지여과, 자기가 희망하는 업직종을 선택을 하면 조금 빠르게 원하는 결과를 뽑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