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우한폐렴의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걸리지 않았지만 걸릴까 무서워 나가지 않고 있죠. 하지만 알려진바에 의하면 이 바이러스는 그리 무서운 바이러스는 아니라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들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였지요. 그래서 슬슬 영화를 보기 시작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의정부 CGV 상영시간표 보기 입니다.

상당히 많은 상영시간표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별도의 페이지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딱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의정부 CGV 상영시간표는 잘 나오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CGV측에서 제공을 하지 않은건지, 네이버에서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지는 ㅂ잘 모르겠습니다.

의정부 CGV 상영시간표 보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의정부 CGV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모바일에서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뭐 데스크탑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좀 모습이 이상해서 그렇지 정보 자체는 틀린게 없습니다.

의정부 CGV의 주차는 신세계 백화점 동측과 서측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CGV 영화관에 빠르게 접속하기 위해서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10층에서 내리면 됩니다. 영화관람하고 3시간까지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은 3시간에 1000원을 내야합니다. 10분 초과시 500원입니다.

만약 백화점 영업시간이 끝나더라도 주차장 이용에는 큰문제가 없는것 같아요. 이는 확인을 좀 해보아야 할것 같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