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부, 베이비시터를 두는 사람은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맞벌이를 하게 되면서 한쪽의 수입이 베이비시터보다 월급이 많을 경우에는 그냥 맞벌이를 하고 베이비시터를 두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시대가 많이 바뀌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모넷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것 입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조금씩 원하는 베이비시터가 다릅니다. 오전만 봐주길 원하는 사람이 있을수 있지요. 또는 오후에만 봐주길 바라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아이 등하원 도우미만 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것을 보면 사람을 직접적으로 구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러한 복잡한 과정을 해결하기 위하여 이모넷과 같은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이대, 경력 등 여러가지 세부 조건들을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좋지요.
위에 있는 링크를 클릭을 하면 이모넷 이라는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모넷은 회원과 회원을 이어주는 하나의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대부분 지역의 베이비 시터를 비롯한 간병인 등 여러 도우미들을 연결해 주는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모넷은 기본적인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어떠한 일을 하는지를 기준으로 이모를 필터링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지역을 기준으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단한 코멘트를 넣을 수 있기 떄문에 기본 필터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까지 기술이 가능한것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