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은 영어로는 플리마켓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플리는 벼룩을 의미하지요. 마켓은 시장을 이야기하지요. 벼룩시장은 벼룩이 나올 정도로 오래된 물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직거래하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벼룩시장은 또 다른 의미가 있죠. 바로 생활정보지로서의 의미입니다. 이 포스팅은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한 것입니다.
생활정보지는 과거에 우리 생활에 굉장히 밀접하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벼룩시장 신문의 보기가 많이 힘들지요. 그 이유는 인터넷의 발달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많은 정보가 생활정보지로 유통이 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유통이 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그런지 벼룩시장 신문도 인터넷으로 뛰어들게 되었지요. 여기서 소개하려고 하는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역시 그 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인천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와 같은 사이트에서 인천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해야합니다. 여기의 결과중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나오는 결과를 선택을 하면 인천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이 나오게 되면 제대로 들어가신 거라고 할 수 있어요. 여기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시 되는것은 구인구직과 부동산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동산쪽으로 가기위해서는 부동산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되고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화면이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에 보면 세부적으로 구별로 들어가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 위에도 업직종을 선택이 가능하지요. 이런것을 잘 이용을 하면 빠르게 원하는 정보만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복잡하게 들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조금 더 빠르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