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지역에서 유명한 커뮤니티는 율하인과 장유넷이 있습니다. 율하넷은 율하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입니다. 반면에 장유넷은 장유지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커뮤니티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사이트는 사이트 유지관리 비용때문에 네이버 카페에서 운영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소개할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의 경우에는 별도의 사이트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일단 장유넷에 들어가야 겠지요? 장유넷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장유넷이라고 검색을 먼저 해야합니다.

위의 결과는 장유넷을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 보이는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구인’을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냥 장우넷을 클릭을 하면 한단계를 더 거쳐야 합니다.

장유넷과 율하인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장유넷은 생활정보지의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이고, 율하인의 경우에는 커뮤니티의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장유넷에 올라오는 구인구직 정보는 꽤나 많이 올라옵니다. 광고도 많이 있고 계속적으로 운영이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많은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바로가기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위의 사이트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장유넷 들어가서 복잡하게 들어가는 것 보다는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상대적으로 편리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