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엔데믹 시대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코로나19의 시대가 끝나감에 따라서 다시 많은것들이 복귀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돌아가지 않는것도 분명히 있을것 입니다. 예를들면 물건을 구매하는 습관 같은것들은 다시 바뀌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회의를 하는것도 온라인으로 하느것이 대세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줌 화상회의 PC 다운로드에 대한것입니다.

줌 화상회의 pc 다운로드의 종류는 플랫폼이 다양합니다. 윈도우는 기본적으로 지원을 하고, 맥OS,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등 여러가지 것들에서 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램과 같은 자원을 먹는것도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매우 훌륭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줌 화상회의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곳에서 간단하게 ‘zoom’이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다음에서 검색을 해도 되지만, 네이버에서 또는 구글에서 검색을 해도 위와 비슷한 검색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귀찮다면,

#ZOOM PC 다운로드

www.zoom.us/support/download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별다른 클릭이나 다른것없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게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는것이기 때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도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만약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위에 있는 파란색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위에 제공한 링크의 경우에는 맥이나 리눅스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링크입니다. 자동으로 맥에서는 맥프로그램을, 리눅스에는 리눅스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