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은 대부분의 사람이 지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한 적이 있을것입니다. G마켓은 한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쇼핑몰이기 때문에 한국사람이라면 대부분 알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없는것이 없는 지마켓에서는 다른 쇼핑몰의 물건보다 저렴한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이를 통해서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에 어느 순간부터 지마켓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가기 on 이라는 문구가 없어졌습니다. 더이상 바로가기에 따른 혜택이 사라졌다고 볼 수도 있을것 같아요. 사실 이런 바로가기에 따른 혜택은 큰 의미가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2010년대 초반까지만해도 바로가기를 유지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했었는데 말이죠.

몇해전부터 쿠폰을 사용을 하는것이 힘들어 졌고, 도리어 스마일클럽에 의한 구매가 더 저렴한 편이기 때문이지요. 어떠한 경우에는 바로가기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 보다 제휴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시는 것이 더 이익인 편도 있었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른 경우에는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마켓에 들어간 다음에 상단에 있는 ‘열쇠’표시를 드래그해서 바탕화면으로 옮기면 위와 같이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굉장히 쉬운 방법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지마켓 뿐만아니라 모든 사이트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도, 다음에서도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기억을 해두셨다가 편리하게 사용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