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3위 멀티플랙스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는 CGV와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하지만 CGV다음으로 97개의 영화관을 가지고 있고, 직영률도 굉장히 높은 편이지요. 롯데시네마의 기본 컨셉은 백화점 속의 영화관이지요. 그래서 백화점이 있는곳에 롯데시네마가 근처에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진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입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진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까지 가기에는 너무나 많은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진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진해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것 검색하는 것은 스마트폰으로 많이 하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잘 볼 수 있는 페이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컴퓨터에서 보면 조금은 크게 보일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진해 롯데시네마 컴퓨터에서 상영시간표보기

위 링크는 컴퓨터에서 볼 경우에 최적화가 된 페이지 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같이 올려봅니다.

진해 롯데시네마는 주차가 많이 힙듭니다. 주차 공간이 100대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주변의 주차장을 이용을 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4층 매표소에서 3시간 주차할인 인증을 받고 나가야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