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갑자기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갑작스럽게 여름이 다가오는 느낌입니다. 습도도 굉장히 심합니다. 아마도 장마가 곧 시작될것 같습니다. 이런 날에는 집에만 있는 것도 좋지만, 밖으로 나가서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천안 CGV 상영시간표 보기 입니다.

CGV를 비롯한 다양한 멀티플랙스의 상영시간표를 보기위해서는 매우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줄이기 위하여 네이버에서는 검색만 해도 나오도록 되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천안 CGV 상영시간표는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천안 CGV PC 상영시간표 보기

천안 CGV 모바일 상영시간표 보기

위 두가지 링크 중에서 컴퓨터로 접속을 하시면 위에것을, 핸드폰으로 접속을 했다면 아래것을 클릭을 하면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것을 클릭을 해도 큰 문제는 없지만 볼때 좀 이상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 극장은 영화관과 갤러리를 결함한 CGV갤러리 컨셉입니다. 주차의 경우에는 당일 영화티켓을 가지고 있다면 3시간 30분 무료주차입니다. 만약 이것을 초과한다면 10분당 5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출차할때 영화티겟을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인터파크 상영시간표 보기

만약 처음에 주었던 상영시간표가 잘 보이지 않으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보면 인터파크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시간표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