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는 작은 도시가 아닙니다. 83만명 정도되는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규모가 큰 도시입니다. 이러한 도시에서 구인구직을 하는 것은 다른 작은 도시에 비하여 수월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많으면 그만큼 구인구직을 하는 수요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인구직을 할때 보통은 큰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는것이 보통입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구인구직을 하다가 괜찮은 정보가 없다 싶으면 다른 사이트로 넘어가야 하지요. 대표적인것이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청주교차로 NZINE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NZINE의 사이트는https://www.nzine.co.kr/ 입니다. 하지만 취업과 알바를 구하기 위한 사이트는 한번 더 들어가야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취업)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청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바와 관련된 정보는 그렇기 많이 없고 대체로 취업과 관련된 정보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위 화면은 취업 사이트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필터링이 잘 되어 있습니다. 지역을 검색을 할 수 있고, 업직종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터링 기능을 잘 사용을 하면 조금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러한 검색기능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모두 다 하나씩 체크를 해야하는 불편함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