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계속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구인구직 정보를 계속 올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많이 방문해 주기 때문에 제가 힘을 받아서 계속 관련 글을 적게 되는 것 같아요. 재미도 있고 그러네요. 이번 포스팅은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2가지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생활정보지라고 해서 길거리에 돈을 내지 않고 볼 수 있는 종이신문이 있었습니다. 꽤 두꺼운 신문이었고, 그것을 다 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지경이었습니다. 여기에는 뉴스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은 조그마한 광고 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광고도 정보다. 이것을 거기에서 처음 느꼈습니다.

요즘에는 생활정보지를 보기 힘들죠. 그렇지만 사실 생활정보지는 인터넷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춘천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여기에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춘천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예전에 볼 수 있었떤 춘천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볼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검색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생활정보지를 신문 그대로 보는것은 개인적으로는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하나하나 볼 수 밖에 없는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검색기능이 있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들어가기

위 사이트로 들어가면 춘천교차로 신문에 들어있는 줄광고 내용을 그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내용적으로 큰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필터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원하는 정보만 쏙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