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라는 사이트는 유아교욱 사이트로 아주 유명합니다. 이미지, 동영상, 음원 등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유아교욱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생활습관, 안전교육, 한글, 영어 등의 교육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는 대표적인 유아교육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드키즈는 이제 단순 유아교육 자료 제공 사이트를 넘어섰습니다. 유아 교육용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아교육 인터넷 아카데미와 같이 직무 연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집, 유치워느 요양기관을 위한 회계시스템까지 개발했다고 합니다.

키드키즈 구인구직 주소 바로가기

또한 키드키즈에서는 구인구직 홈페이지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키드키즈 구인구직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과 관련된 사이트인 만큼 어린이집 교사, 보육교사와 관련된 채용정보들을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키드키즈의 구인구직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구인구직 플랫폼과 비슷한 형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구분하는 것은 같지만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특정되어있는 플랫폼이기에 조금 다릅니다.

다음과 같이 기관별 직종별로 채용정보를 구분해 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유치원과 어린이집 구인구직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 것 같습니다. 채용 공고가 계속적으로 올라오는 것을 보니 가장 활발한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구인구직 플랫폼이라고 생각됩니다.

추가적으로 구인과 관련된 커뮤니티도 활발해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