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마트를 갈 일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트를 가느니 그냥 배달을 해서 먹는 것이 더 낫겠다 싶은 요즘입니다. 정부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나가는 것보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행하라고 하였으니 요즘에는 마트를 잘 가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탑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트를 한참 열심히 다닐때 제일 난감한것은 마트에 갔는데 문이 닫힌 경우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밤 늦게 뭔가 급하게 살게 있어서 갔는데 닫혀있는 문을 보면 뭔가 짜증까지 나지요. 그렇기 전에 미리 탑마트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들어가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탑마트는 다른 대형마트랑은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전국적으로 있는 마트가 아니라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많이 있는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적으면 경남사람들이 많이 볼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탑마트의 휴무일은 매월두번째 네번째 일요일입니다. 그 외에는 정상영업을 하게 됩니다. 언제인지 정확하게 확인하기 힘들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곳에는탑마트 영업시간도 나와 있씁니다.

탑마트의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9시부터 23시 까지로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이미지를 봐서는 점포별로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왠만하면 9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특이한 경우에만 영업시간이 다르다는 것이지요.

탑마트 영업시간 보러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탑마트 전체 지점 명이 쫙 나옵니다. 여기에서 자기가 원하는 지점명을 선택을 하면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위치까지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것 같네요.

제가 탑마트 영업시간을 몇개 더 체크를 해봤는데, 10시부터 밤 10시까지만 하는데도 있네요. 좀 조심을 하고 확인해야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