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는 SK텔레콤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휴대폰과 관련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서 요금제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하고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고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휴대폰과 관련된 전반업무를 할 수 있는것입니다.

티월드는 3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을 하는방법, 두번째는 어플을 통해서 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이용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티월드’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검색결과입니다. 가장 첫번째로 검색결과가 나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네이버에서 마찬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tworld.co.kr/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간단하게 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티월드를 이용을 함에 있어서 여러가지 문의를 할것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티월드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 티월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티월드 고객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궁굼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기전에 먼저 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

080-011-6000

1599-0011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첫번째 114의 경우에는 SKT 전화를 이용하는 사람에게만 해당하는 전화번호입니다. 기본적으로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통화품질이나, 습득분실, 그리고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씁니다. 또한 점심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은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