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생활정보지 중 하나는 교차로신문입니다. 교차로신문은 우리나라에서 1989년 부터 시작된 신문이고, 첫번째 생활정보지는 대전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 신문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생활정보지이지요. 이번포스팅은 평택교차로 구인구직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을 보기 위해서는 일단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야합니다. 하지만 이런한 과정은 너무 복잡합니다. 그리고 미로와 같은 사이트에서 길을 헤메일 수도 있습니다.

평택교차로 구인구직 들어가기

그래서 링크로 바로 가져왔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팽택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구인구직 정보를 그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위 말하는 생활정보지 줄광고를 볼 수 있는것이지요. 생활정보지를 직접 열어볼 필요가 없이 구인구직 정보를 직접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습니다. 검색 기능이 조금 많이 부족하기 때문이지요. 예를들면 세부 지역으로 구분을 한다던가, 업종별로 분류를 한다던가 그래야 하는데 그냥 키워드로만 검색이 가능하기 떄문에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평택 안성교차로 사이트 들어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평택/안성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우측을 보면 신문 그대로 보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보면 신문 안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